에픽하이, 콘서트 게스트=성시경·싸이?…황광희 예측에 '깜짝' (가내조공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광희가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게스트를 추측했다.
황광희가 진행하는 '가내조공업'에는 그룹 에픽하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러나 타블로는 곧 "20주년 콘서트이긴 하다. 엄청난 게스트들도 있고 미쳤다"라며 자연스럽게 홍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광희가 게스트를 밝혀달라고 부탁하자, 타블로는 "누군지 말할 수가 없다. 너무 세다"라며 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황광희가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게스트를 추측했다.
9일 유튜브 '캐릿 Careet'에는 '’힙합 레전드’라 불렀더니 서로 투닥대다가 집 가버린 형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황광희가 진행하는 '가내조공업'에는 그룹 에픽하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광희는 에픽하이가 12월에 연말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타블로는 "무려 20주년 콘서트이긴 하지만, 마치 공연 광고하려고 여기 나온 것 같이 보이는 게 싫다"라며 홍보를 거절했다.
이어 투컷도 "우린 그런 목적이 아니다"라며 공감했고, 타블로는 "이 얘기 하지 말라고 그렇게 얘기를 했는데도, 저렇게 막 화면에 띄워주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타블로는 곧 "20주년 콘서트이긴 하다. 엄청난 게스트들도 있고 미쳤다"라며 자연스럽게 홍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그런 거를 보여주기 위해서 나온 건 아니다"라며 다시 한번 덧붙였다.
미쓰라도 "이번에 진짜 세다"라며 엄청난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황광희가 게스트를 밝혀달라고 부탁하자, 타블로는 "누군지 말할 수가 없다. 너무 세다"라며 거부했다.
이후 타블로는 "이렇게만 말하겠다. 발라드의 레전드 한 명 오고, 댄스의 진짜 왕이 온다"라며 간접적으로 게스트에 관한 힌트를 줬다. 이에 황광희가 "발라드의 레전더리는 성시경, 그리고 싸이"라며 예측하자, 타블로는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투컷은 "그만 얘기하라"며 타블로를 제지해 과연 성시경과 싸이가 게스트로 출연할 것인지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캐릿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과 뜨겁게 연애?…영숙 '화끈 폭로'
- 선우은숙, 결혼생활 위기 순간 고백…♥유영재에 "나랑 왜 결혼했냐?"
- "신장암 1기 판정, 많이 놀라"…이정, 소식 뜸했던 이유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