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조용필과 듀엣 일화..."완벽 추구" (오빠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빠시대' 모두가 놀란 깜짝 반전이 펼쳐진다.
10일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 6회에서는 본선 3라운드 '1:1 영웅본색 배틀' 후반전이 이어진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오빠지기'도 몰랐던 반전까지 펼쳐진다는 전언이다.
한편 '오빠시대' 6회는 1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오빠시대' 모두가 놀란 깜짝 반전이 펼쳐진다.
10일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 6회에서는 본선 3라운드 '1:1 영웅본색 배틀' 후반전이 이어진다. 전반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특정한 장르가 아닌 8090 시대를 주제로 삼은 '오빠시대'에서는 매주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역시 록, 댄스, 발라드, 포크 음악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임재범, 신성우를 자신의 영웅으로 선택한 오빠들은 강렬한 록을 선보인다. 오빠들의 시원한 가창력에 구창모는 "닭살 돋았다"고, 주영훈은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라고 평을 내린다.
이어 전영록을 선택한 오빠의 화려한 댄스 무대, 이승환을 선택한 오빠의 애절한 발라드 무대 등이 현장 관객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다. 이에 2023년 오빠들이 8090 영웅들의 노래를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기대가 커져간다.
영웅들에 대한 '오빠지기'의 추억 이야기는 3라운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이날 변진섭은 가왕 조용필과 듀엣 녹음 당시 이야기를 전한다.
발라드 전설 변진섭도 "따라가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을 추구했다"던 조용필의 녹음실 현장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오빠지기'도 몰랐던 반전까지 펼쳐진다는 전언이다.
한편 '오빠시대' 6회는 1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오빠시대'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과 뜨겁게 연애?…영숙 '화끈 폭로'
- 선우은숙, 결혼생활 위기 순간 고백…♥유영재에 "나랑 왜 결혼했냐?"
- "신장암 1기 판정, 많이 놀라"…이정, 소식 뜸했던 이유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