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기, 이혼 2번→30년째 혼자…"사주팔자에 여복 없어" (특종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병기가 이혼 2번의 아픔을 고백한다.
9일 방송되는 MBN '특종세상'에는 사극계 레전드 배우 임병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임병기는 방송 최초 두번의 이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임병기가 출연하는 '특종세상'은 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임병기가 이혼 2번의 아픔을 고백한다.
9일 방송되는 MBN '특종세상'에는 사극계 레전드 배우 임병기가 출연한다.
연기 경력 54년 차 임병기는 '한명회', '용의 눈물', '태조왕건' 등 드라마 200여 편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30년째 혼자 살고 있는 임병기는 "내가 사주팔자에 여복이 없더라. 액운이 많고. 골머리 썩는 일이 생기는 게 아닌가 하는 노파심이 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임병기는 방송 최초 두번의 이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상처 뿐이었던 지난 결혼 생활. 딸은 그런 아버지에게 "마음을 열고 사람을 만나보시는 것도 어떨까. 그게 어떠한 결과를 바라는 일은 아니니까"라고 제안했다.
딸의 말로 용기를 얻은 임병기는 두 번의 만남을 가졌다. 하지만 그는 "좀 충격을 받았다. 잠시 할 말을 잃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임병기가 출연하는 '특종세상'은 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신장암 1기 판정, 많이 놀라"…이정, 소식 뜸했던 이유 [엑's 이슈]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선우은숙, 결혼생활 위기 순간 고백…♥유영재에 "나랑 왜 결혼했냐?"
- "jojo♥→뭘 봐" 남현희·전청조, 13시간 조사+드러난 연애사 [엑:스레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