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12일 김포전서 '천안충무병원' 브랜드데이 진행

김동환 기자 2023. 11. 9. 15: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티FC가 12일 홈경기에서 천안충무병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이날 천안은 메디컬 스폰서 천안충무병원과 함께하는 천안충무병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천안의 메디컬 스폰서 '천안충무병원'은 지난 5월 2일에 협약식을 맺은 이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천안충무병원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 '매치데이 축구클리닉'을 진행하고,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천안시티FC가 12일 홈경기에서 천안충무병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천안은 오는 12일(일) 16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8라운드 김포FC와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천안은 메디컬 스폰서 천안충무병원과 함께하는 천안충무병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천안의 메디컬 스폰서 '천안충무병원'은 지난 5월 2일에 협약식을 맺은 이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지역을 대표하는 거점병원이자 중부권 최대규모의 종합병원인 천안충무병원은 업무협약을 통해 최우선 및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진료비 및 메디컬 테스트 검진비를 할인해 주고 있다. 또한 천안충무병원의 안덕호 부원장이 구단의 주치의로 활동한다. 천안은 브랜드데이와 같은 병원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 데이가 열릴 이번 홈경기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이날 '하프타임 천안충무병원 OX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5명의 관중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천안충무병원 건강검진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천안충무병원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 '매치데이 축구클리닉'을 진행하고,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K리그 공식 앱 '킥'을 통한 직관 인증 이벤트, 인스타그램 스토리 직관 인증 이벤트, 선착순 50명에게 선수 친필 사인 사진을 제공하는 천안네컷 부스, 선수들과 직접 대결을 펼치는 축구공 컬링, 선수단 팬사인회, 모바일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김창수 선수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11월 12일 일요일 16시에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천안과 김포FC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IB에서 중계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