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한소희와 '2023 밀라노 다운 컬렉션' 론칭

서지영 2023. 11. 9. 1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3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관련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도 같은 날 공개된다.

휠라의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지난해 첫선을 보이자마자 주력 컬러 완판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떠오른 겨울 대표 제품군이다.

 올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반영된 로고 포인트 및 라벨을 부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후드 숏 다운 재킷, 숏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같은 콘셉트의 액세서리 백, 장갑까지 선보인다.

트렌디한 세미 크롭 길이의 볼륨감 넘치는 형태에 광택감 있는 나일론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책임 있는 다운 기준인 RDS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고려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했다.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도록 불필요한 디자인은 최소화하했다. 일반 패딩보다 포근하게 몸을 감싸줄 수 있도록 특수 봉제 기법을 적용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바라클라바 후드를 탈부착 가능하게 추가했다. 안감과 겉감을 다른 컬러로 배색하는 등 섬세하게 완성도를 높였다.

휠라는 한소희를 주인공으로 한 '밀라노 다운 캠페인 영상'도 이날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다운 재킷을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을 녹였다. 밀라노 다운이 단순한 옷을 넘어서 도시 속 나를 지켜주는 포근한 존재가 되고 안락함을 선사해 마음을 단단하고 크게 키울 수 있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한소희는 밀라노 다운을 착용한 후 거인이 돼 도시 속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활보하며 패딩이 주는 여유와 자신감을 만끽한다. 밀라노 다운의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이번 광고에서는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 한소희의 스타일링을 볼 수 있다.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휠라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캠페인 영상은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휠라 관계자는 "한소희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라노 다운의 특장점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해 줬다"며 "올 겨울 특별한 다운 재킷을 고심하는 분들께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에 기능성을 두루 갖춘 밀라노 다운이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