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이성민·유연석·이정은 '운수 오진 날' 스페셜 상영…1·2화 극장 첫 선

김유진 기자 2023. 11. 9. 1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1화와 2화를 스페셜 개봉한다.

'운수 오진 날'은 CGV에서 17부터 19일까지 상영 후 20일과 21일 tvN에서 1, 2화가 방영되며 24일 티빙에서 Part1 전편(1~6화)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1화와 2화를 스페셜 개봉한다.

'운수 오진 날'은 CGV에서 17부터 19일까지 상영 후 20일과 21일 tvN에서 1, 2화가 방영되며 24일 티빙에서 Part1 전편(1~6화)이 공개된다.

'운수 오진 날'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평범한 택시 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묵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가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며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는 스릴러다. 

여기에 아들을 죽인 자를 추적하는 엄마 황순규(이정은)가 가세해 긴장감을 더한다. 필감성 감독의 작품으로 지난 10월 열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된 바 있다.

'운수 오진 날'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극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TV와 OTT에서 공개되기 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먼저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된다.

CGV 극장 스페셜 개봉을 기념해 필감성 감독과 출연진이 관객들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GV(관객과의 대화)와 무대인사가 예정돼 있어 뜨거운 예매 열기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 고소팝콘(M)과 탄산음료(M)으로 구성한 CGV스몰세트, 티빙 베이직 이용권 1개월권, 포토카드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스페셜 개봉하는 '운수 오진 날' 은 9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극장 상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운수 오진 날'을 CGV에서 최초로 선공개한다.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도 OTT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관람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