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예비신부 귀여워, 사랑해서 결혼한다"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예비신랑 이상엽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맞아 '편스토랑'에 합류한 예비신랑 이상엽은 이날 공개된 VCR을 통해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반전 넘치는 일상 속 매력을 공개했다.
여심을 흔드는 멜로 눈빛부터 몸에 밴 다정함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을 가진 '유죄인간' 예비신랑 이상엽의 이야기는 '편스토랑' 200회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예비신랑 이상엽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0일 방송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00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특별한 매력을 자랑하는 NEW 편셰프가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여심을 녹이는 멜로 눈빛과 잔망 넘치는 친근 캐릭터를 오가며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데뷔 17년 차 배우 이상엽이다. 이상엽은 최근 결혼을 발표하며 예비신랑이 됐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200회 특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붐은 이상엽의 결혼 소식에 축하 인사를 전하며 “사랑합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상엽은 당차게 “사랑해서 결혼합니다”라고 답하면서도 수줍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상엽은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첫 만남을 잊을 수 없다. 식사를 하다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녀와 동시에 눈이 마주쳤는데 동그란 눈으로 날 쳐다보던 그 얼굴이 지금까지 기억난다”라고 답했다.
행복해하는 이상엽을 보며 MC붐은 “애칭이 있나?”라고 다시금 물었다. 심장이 간질간질해지는 질문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귀를 쫑긋 세우고 이상엽을 응시했다.
이상엽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예비신부에게) 제가 자주 하는 말이 있다. ‘귀여워’이다”라고 예상 밖 애칭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이상엽은 잊지 못할 상견례 에피소드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맞아 ‘편스토랑’에 합류한 예비신랑 이상엽은 이날 공개된 VCR을 통해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반전 넘치는 일상 속 매력을 공개했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이상엽의 VCR을 보는 내내 “먹는 것에 진심이네”, “요리 정말 잘한다”, “하나를 먹어도 그냥 먹는 법이 없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상엽은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그러다가 몇 년 사이 요리에 푹 빠지게 됐다”며 평소 좋아하는 메뉴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집에서 맛있는 요리하는 레시피들을 공개해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감탄했다.
VCR을 지켜본 이연복 셰프는 “연기 잘하지, 잘 생겼지, 착하지, 자상하지, 요리도 잘한다. 학창시절 공부도 잘했다고 들었다. 정말 모든 걸 다 갖춘 남자다. 1등 신랑감이다”라며 아낌없이 칭찬했다.
여심을 흔드는 멜로 눈빛부터 몸에 밴 다정함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을 가진 ‘유죄인간’ 예비신랑 이상엽의 이야기는 ‘편스토랑’ 200회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200회 특집은 10일 금요일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야구 경기 중계 후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미모 더한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고백…"아이도 뺏겨" 충격
- 선우은숙, 결혼생활 위기 순간 고백…♥유영재에 "나랑 왜 결혼했냐?"
- "나 임신했다" 전청조, 남현희에겐 태명 이벤트 [엑's 이슈]
- "잠자리만을 위해 만나" 솔직 인정한 '고딩엄빠4'에 일동 경악 [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