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전기이륜차 구매시 최대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모든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친환경 전기이륜차 구매·렌탈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전기이륜차 전문 회사 블루샤크코리아, 무빙, 이누리와 제휴해 업체로부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 혜택으로 친환경 전기이륜차 이용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실질적으로 배달파트너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모든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친환경 전기이륜차 구매·렌탈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전기이륜차 전문 회사 블루샤크코리아, 무빙, 이누리와 제휴해 업체로부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등록된 모든 배달파트너는 별도 조건 없이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루샤크코리아는 자가충전 인수형과 BSS(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공유형 모델에 대해 구매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형 상품 구매시 블루샤크에서 이용가능한 20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누리는 10% 구매 할인에 최저 월 30만원에 이용 가능한 전기이륜차 렌탈 서비스를 동시에 선보인다. 무빙역시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12개월 이상 렌탈 이용시 최대 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돌려준다.
이외에도 제휴를 기념해 각 기업별 배달용 박스, 거치대 키트, 핸들 열선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 혜택으로 친환경 전기이륜차 이용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실질적으로 배달파트너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선고·김건희 특검법…정치이슈에 뒷전 된 ‘연금개혁’
- 올라가는 예금보호한도…‘수혜자’ 저축은행 ‘떨떠름’
- 섬마을 ‘전교생 1명’…졸업 앞둔 지미의 사진일기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평균 10년’ 재건축 시계 빨라진다…정비사업 공급 속도전
- 한-페루 정상 ‘공동선언문’ 채택…전방위적 협력 확대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수능 끝 연말 준비…‘얼리 크리스마스’ 대비하는 식품가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