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가을백일장' 수상작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 '가을백일장'의 수상작 16개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지난달 24~31일 공동으로 진행한 가을백일장은 배민커넥트 라이더의 안전운전을 응원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 ‘가을백일장’의 수상작 16개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지난달 24~31일 공동으로 진행한 가을백일장은 배민커넥트 라이더의 안전운전을 응원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참가를 희망한 라이더는 안전모, 정지선, 신호등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안전과 관련된 삼행시를 작성·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번 가을 백일장에는 약 1만여명의 라이더가 참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우아한청년들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라이더들의 일상과 경험이 담긴 1만여개 삼행시 중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16개 수상작을 선정했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작품들은 7일부터 배민커넥트 공식 블로그에서 공개하고 있다.
가을백일장에서 1등상(올해의 한석봉상)에 선정된 라이더는 최신 핸드폰을, 2등상인 금상(펜 좀 잡아봤상) 수상자는 배민상품권 5만원권, 3등상 은상(센스에 놀랐상)은 배민상품권 3만원권을 받게 된다. 수상작으로 뽑히지 않았더라도 참여한 라이더를 대상으로는 추첨으로 배민상품권 1만원권이 전달되기도 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이번 가을백일장은 라이더들의 안전의식과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연말에 2023년 한해 동안 라이더가 수행한 다채로운 배달데이터를 확인 수 있는 연말결산 이벤트와 혹한기 대비 방한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라이더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배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 거주 자녀, 부모 귀국했으면 병역 대상…'유승준 사건'이 남긴 것 [디케의 눈물 133]
- 39일 쉬고 나온 최원태, 충격의 0.1이닝 강판…우승청부사 맞나 [한국시리즈]
- 한겨울 알몸으로 내쫓긴 70대 치매 노모…비정한 딸이 받은 처벌 [디케의 눈물 135]
- 'TK청년·홍준표' 손 맞잡은 인요한이 얻은 '세 가지'
- '김민석 때문에 죽고싶다'는 남현희…김민석 "피해자들에게 사과부터 해야"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