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일 훈남 연인과 결혼 "새로운 출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유정의 친언니 김연정이 11일 결혼한다.
김연정은 8일 "이렇게 빨리 결혼 소식을 들려드릴 줄이야"라며 11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김연정은 1996년생으로 배우 김유정의 친언니로 유명하다.
다음은 김연정이 밝힌 결혼 소식 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유정의 친언니 김연정이 11일 결혼한다.
김연정은 8일 "이렇게 빨리 결혼 소식을 들려드릴 줄이야…"라며 11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김연정은 "저희 부부의 새로운 출발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했다.
웨딩화보 속 김연정은 예비 신랑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연정은 1996년생으로 배우 김유정의 친언니로 유명하다.
김연정은 동생 김유정과 함께 KBS 2TV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해 닮은꼴 미모로 주목받은 바 있다.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으로 데뷔했으며 2018년 싱어송라이터 이요한(OFA)의 '좋겠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다음은 김연정이 밝힌 결혼 소식 전문.
#저희결혼합니다
D-3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시죠?
11월 11일 저희 결혼합니다
이렇게 빨리 결혼 소식을 들려드릴 줄이야…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는데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결혼소식이라 쑥스럽기도 하고 부담이 되시진 않을까 걱정돼 연락을 못 드린 분들이 많습니다.
너무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 연락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다는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번 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저희 부부의 새로운 출발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진= 김연정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미모 더한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고백…"아이도 뺏겨" 충격
- 강경준♥장신영 두 아들, 배우급 비주얼…"너무 멋있다"
- "원하는 삶 살아줄 女 만나"…안현모, 라이머 재혼 찬성? 과거 발언 '재조명' [엑's 이슈]
- "잠자리만을 위해 만나" 솔직 인정한 '고딩엄빠4'에 일동 경악 [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