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영→김현서, 연극 '선인장 키우기' 출연…11월 말 관객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 '선인장 키우기'가 11월 말부터 관객과 만난다.
이츠라이크컬쳐는 연극 '선인장 키우기'가 11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소극장 혜화당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60분의 러닝타임을 가진 이 연극은 12세 이상 관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이츠라이크컬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연극 '선인장 키우기'가 11월 말부터 관객과 만난다.
이츠라이크컬쳐는 연극 '선인장 키우기'가 11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소극장 혜화당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선인장 키우기'는 조지민 작가의 작품이며, 신수연 연출가가 연출을 맡았다. 그리고 서지영, 김현서, 박해용, 김나온, 최희중, 조현철, 김상호가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20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희곡 부문에서 주목받은 이 공연은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주제로 삼고 있는 작품이다. 당시에도 해당 공연은 기대를 모은 바 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연출가 신수연은 "이 작품이 가진 사회적 메시지와 예술적 가치를 관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 작품을 통해 관객들은 다양성과 공정성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사회적 소외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60분의 러닝타임을 가진 이 연극은 12세 이상 관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30,000원으로, 수험생은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이츠라이크컬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이츠라이크컬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미모 더한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고백…"아이도 뺏겨" 충격
- 강경준♥장신영 두 아들, 배우급 비주얼…"너무 멋있다"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