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는 '초콜릿' 립 글로스?

김하늘 2023. 11. 9.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입술 위에 꾸덕한 초콜릿! 기분 좋은 달콤함이 번지는 '코코아' 립글로스 7.
「 Nuse 」
고소한 땅콩이 생각나는 ‘웜’한 브라운 톤의 립 아이템. 발색력과 밀착력을 두루 갖췄지만, 무엇보다 촉촉한 수분으로 꽉 찬 극강의 보습광이 ‘킬포’인 제품이다. 누즈 케어 립추얼, 01 몰튼 피넛, 1만7천원.
「 Two Slash Four 」
옅은 코코아 브라운 컬러에 약간의 로지빛이 가미된 글로시 밤으로, 맑은 발색부터 ‘딥’한 연출까지 덧바르는 양에 따라 원하는 발색 정도를 연출할 수 있다. 글레이즈 립 체인저, 누 코코, 2만7천원.
「 M·A·C 」
맑은 초콜릿 시럽처럼 은은한 브라운 컬러로 발색되는 글로스 립밤. 입술을 오동통하게 연출해 주는 플럼핑 효과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가 ‘어나더 레벨’이다. 스쿼트 글로스 밤, 시뮬레이션, 3만5천원대.
「 Hera 」
‘쿨’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에 은은한 시머 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로, 입술에 얹었을 때 고급진 뉘앙스를 느낄 수 있다. 센슈얼 누드 글로스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캐시미어 키스, 4만원대.
「 Benefit 」
쫀쫀한 텍스처지만 끈적임은 전혀 없는 컬러 립밤. 입술 위에 투명한 버터 막을 씌운 듯 광택을 더해주며, 과하지 않은 브론즈 색감으로 표현된다. 립 버터 밤, 데저트 리트리트, 2만6천원대.
「 AOU 」
‘초코밤’이라는 이름 그대로 마치 초콜릿 퐁듀 같은 컬러를 지녔다. 카카오씨 버터와 카카오씨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입술에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 주는 글로이 틴트 밤, 05 초코밤, 1만8천5백원.
「 fmgt 」
한두 번의 터치로도 우아한 광택이 돋보이는 듀이 글로 립을 완성해 주는 립 틴트. 레드빛이 감도는 캐러멜 브라운 컬러라 차분하고 고혹적인 무드를 연출해 주는 립 글레이즈, 06 카라멜 시럽, 1만2천원.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