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십자인대 손상' 수술 후 축구선수와 재활" 쾌속 복귀 (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해태' 조혜련이 부상을 딛고 돌아왔다.
8일 방송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는 수술을 위해 '골때녀'에서 하차했던 개벤져스 조혜련이 출연했다.
이날 조혜련은 "조해태가 돌아왔다"며 "저 같은 경우는 수술하고 3주 뒤부터 축구선수들하고 재활을 했다. 축구선수처럼 생활하다보니 회복이 빨라졌다"고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조혜련은 "지금 수술한 지 7개월 안 됐는데 경기를 뛰어도 되겠다는 결론이 나서 복귀하게 됐다"고 씩씩하게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해태' 조혜련이 부상을 딛고 돌아왔다.
8일 방송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는 수술을 위해 '골때녀'에서 하차했던 개벤져스 조혜련이 출연했다. 그는 과거 전방 십자인대가 80% 손상되는 부상을 입은 바 있다.
이날 조혜련은 "조해태가 돌아왔다"며 "저 같은 경우는 수술하고 3주 뒤부터 축구선수들하고 재활을 했다. 축구선수처럼 생활하다보니 회복이 빨라졌다"고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주 4회 3시간씩 재활을 했었다고. 조혜련은 "지금 수술한 지 7개월 안 됐는데 경기를 뛰어도 되겠다는 결론이 나서 복귀하게 됐다"고 씩씩하게 이야기했다.
조혜련은 상대팀 원더우먼에 대해 "원더우먼은 새 멤버가 들어와서 새로운 분위기로 바뀌었다. 그 부분이 있겠지만 사실 개벤은 변함이 없다. 완전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부족한게 있으면 메꿔주며 100을 만드는 완전체다"라고 팀플레이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미모 더한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고백…"아이도 뺏겨" 충격
- 강경준♥장신영 두 아들, 배우급 비주얼…"너무 멋있다"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