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장희령이 즐겨입는 겨울 시어링 코트 스타일링 5
2023. 11. 8. 16:22
뽀글이 만큼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도 없지~.
급 추워진 날씨에 옷장 쏙 꺼내두었던 시어링 코트에 손이 가죠. 그런데, 작년에 구매한 시어링 코트 올해도 세련되게 입으려면? 셀럽들의 스타일링 비법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 윈터 」
토템의 시어링 코트를 시크하게 소화해낸 윈터. 와이드 데님에 어그부츠로 편안하면서 캐주얼한 코디를 했어요. 곰돌이 귀가 달린 메종 미셸의 스웨이드 모자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윈터처럼 어그부츠에 시어링 코트를 입으면 귀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 고민시 」
시어링 더플 코트를 입은 고민시. 옐로우 톤으로 워싱 되어있는 와이드 데님과 함께 청순하면서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네요. 시어링 코트를 입을 때 데님과 같이 입고 싶다면 라이트 톤의 제품을 고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녀가 입은 코트는 르니나 제품.
「 임현주 」
트렌치 코트 디자인의 시어링 코트를 브이넥 니트와 함께 매치해 청순한 느낌을 연출한 임현주. 블랙 컬러의 헌팅캡과 함께 매치해 무드를 더욱 살려주었네요.
「 장희령 」
아이보리 빛의 시어링 코트에 베이지 머플러, 베이지 톤의 토트백으로 톤온톤 패션을 연출한 장희령. 톤온톤 컬러로 머플러나 장갑을 매치하면 포근해보이는 겨울 룩 완성!
「 이주연 」
오버사이즈의 리버시블 시어링 코트를 입은 이주연. 커다란 사이즈의 시어링 코트는 보기만 해도 따뜻한 느낌이죠. 그녀는 샤넬 호보백과 함께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했어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