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태국 시암센터 매장 신규 오픈

서명수 2023. 11. 8.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릿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는 지난 11월 2일, 태국 시암센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태국 시암센터에 매장을 연 아크메드라비는 국내 스타와 아이돌 가수들이 즐겨 입은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의 대표적인 K-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번에 문을 연 태국매장의 운영은 대표적인 유통업체인 리치 스포츠 컴퍼니 리미티드(Rich Sport Company Limited)가 담당한다. 태국 한정판 전용 제품 2가지를 선보여 호응이 상당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아울러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우 ‘포스낫왓 지로치쿨(FOURTH-NATTAWAT JIROCHTIKUL)’이 방문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트위터)의 아크메드라비 태국계정에 게시된 #ADLVTHAILANDxFOURTH는 100만뷰를 달성하며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1년에 한 번만 여는 역대급 세일 이벤트 ‘MD PICK 세일 페스타’를 지난 11월 1일에 오픈했다.

아크메드라비 현지 관계자는 “한국 스타일에 익숙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비자 니즈 및 한국 브랜드 호감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며 “동남아 판로를 확대한 만큼, 아크메드라비를 보다 글로벌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서명수 기자 seo.myongsoo@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