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 KT-LG 한국시리즈 2차전 시구자 선정 [KS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이 KT 위즈와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2차전 시구자로 나선다.
KBO는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KT와 LG의 한국시리즈 2차전의 시구자와 애국가 연주자를 발표했다.
시구자는 배우 정우성이다.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 에서 수도 서울을 지키기 위해 반란군과 대립하는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 역을 맡았다. 서울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 조은혜 기자) 배우 정우성이 KT 위즈와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2차전 시구자로 나선다.
KBO는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KT와 LG의 한국시리즈 2차전의 시구자와 애국가 연주자를 발표했다.
시구자는 배우 정우성이다.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에서 수도 서울을 지키기 위해 반란군과 대립하는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 역을 맡았다. 정우성은 시구로 스크린 밖의 관중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리고 트럼페티스트 안희찬이 애국가를 연주한다. KBS 교향악단, 코리안 심포니 등 국내 대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온 안희찬은 아시아 최고 관악기 연주자 중 한 사람으로 손꼽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현숙·박기량, 과감 커플댄스…팬들 "미쳤다" 환호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대세 치어리더 안지현, 수영장서 과감한 수영복으로 몸매 과시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위 패딩 패션까지 '핫보디 인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