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씻을까?" 아내에 끊임없는 구애…"남편이 '개' 같아" 고민 (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박소연이 남편의 끊임없는 구애와 스킨십으로 심각하게 고민하는 사연을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6회에서는 발라드계의 디바이자 '열혈 워킹맘' 가수 나비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청소년 엄마' 박소연이 남편 김우진과 동반 출연해 "남편이 '개' 같다"는 독특한 고민을 토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고딩엄빠4’ 박소연이 남편의 끊임없는 구애와 스킨십으로 심각하게 고민하는 사연을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6회에서는 발라드계의 디바이자 ‘열혈 워킹맘’ 가수 나비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청소년 엄마’ 박소연이 남편 김우진과 동반 출연해 “남편이 ‘개’ 같다”는 독특한 고민을 토로한다.
이날 박소연은 두 아이와 집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하지만 남편의 퇴근 시간이 다가오자 박소연은 자꾸 휴대폰을 확인하고, “시간이 다가오는 게 두렵다”고 고백한다. 남편은 건설 현장에서 하루 10시간 넘게 일하고 있지만, 집에서도 늘 ‘하이텐션’으로 연년생 두 아이를 다정하게 돌봐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칭찬을 받는다.
그러나 아내 박소연의 표정만 유독 좋지 않은데, 알고 보니 김우진의 ‘과잉 애정’이 박소연을 힘들게 만들고 있다는 것. 실제로 김우진은 아이들의 목욕을 준비하다가 아내에게 “우리 넷이 같이 씻을까?”라고 돌발 제안한다.
또한 독박 육아로 방전된 아내를 졸졸 따라다니며 시도 때도 없이 달라붙는다. 아내가 남편과 아이들의 ‘스킨십 공격’을 피해 잠시 주방에서 설거지를 할 때도, 김우진은 어느샌가 다가와 ‘기습 백허그’를 감행한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게스트 나비는 “(카메라 앞이어서가 아니라) 평상시에도 저런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MC 인교진은 “보다 보니 내가 지친다”며 아내의 고민에 깊이 공감한다. ‘서선대원군’ 서장훈마저도 “보통은 애정이 없어서 문제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김우진은 “처음에는 아내가 나를 더 좋아했지만, 지금은 내가 아내를 쫓아다니면서 사랑을 표현하는 중”이라며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급기야 김우진은 아이들을 모두 재운 새벽 1시, 박소연을 깨워 ‘OOO’를 부탁해 “이게 말이 되냐고!”라는 서장훈의 호통을 자아내기도 한다.
한편, ‘고딩엄빠4’ 16회는 오늘(8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강경준♥장신영 두 아들, 배우급 비주얼…"너무 멋있다"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9기 광수, 방송 데뷔 임박…♥영숙 대리 홍보 "연락주세요"
- 이지혜, 돌발 발언에 스태프도 '당황'…"노브라 촬영하다 다 비쳐" (관종언니)[종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