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민호, 12월 연말 콘서트 ‘러브 러브’ 개최…배우 양경원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민호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진민호는 12월 2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러브 러브'(love love)를 개최한다.
진민호는 이번 콘서트에서 '반만' '어때' '첫사랑은 거짓말이다' 등 대표곡들을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어우러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연말 콘서트 게스트로는 진민호의 절친인 배우 양경원이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진민호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진민호는 12월 2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러브 러브’(love love)를 개최한다.
진민호는 이번 콘서트에서 ‘반만’ ‘어때’ ‘첫사랑은 거짓말이다’ 등 대표곡들을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어우러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연말 콘서트 게스트로는 진민호의 절친인 배우 양경원이 함께 한다. 양경원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표치수 역으로 열연한 바 있고, ‘에미나이 반만’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주인공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진민호는 그동안 보여왔던 공연보다 조금 무게감을 내려놓고 더 가까이 소통하는 콘서트를 만들고 싶다는 의지다.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내고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외국인만 늘어나는 고용시장…청년일자리 확충 방안 절실 [尹정부 민생현안]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배 나오는 게 느껴져" 임신 믿은 남현희, 전청조에 보낸 메시지
- 기온 10도 떨어지면 '이 병' 발병률 7% 높아진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