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공개 레슨 시즌2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지난 공개레슨 이벤트 참여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포공항점에서 공개레슨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지난달 모범골프 아카데미 김범모 원장이 진행한 공개레슨 이벤트는 선착순 10명까지 레슨 혜택을 부여했으나 50여명 이상 신청 문의를 할 만큼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자 위한 푸짐한 경품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지난 공개레슨 이벤트 참여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포공항점에서 공개레슨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지난달 모범골프 아카데미 김범모 원장이 진행한 공개레슨 이벤트는 선착순 10명까지 레슨 혜택을 부여했으나 50여명 이상 신청 문의를 할 만큼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이번 공개레슨은 모범골프 아카데미 소속 KPGA 김영일 프로가 진행한다. 레슨 주제는 ‘스윙교정의 시작, 풀스윙하되 60%의 힘으로!’이다. 레슨은 원포인트로 진행되며, 론치모니터인 ‘플라이트스코프’를 활용해 데이터 분석을 기반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11월 11일 토요일 오후 3시 예정으로 더욱 많은 골퍼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20명까지 참여인원을 확대했다. 이벤트 참여는 당일 김포공항점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김포공항점 1층 프론트 및 모범골프 아카데미에서 가능하다.
공개레슨 동안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레슨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는 3번의 기회동안 드라이버 캐리 거리 기준 남성 130~140m, 여성 90~100m 거리에 도전해 성공 횟수 별 헤드커버, 무료 타석권, 커피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0분 무료 레슨권도 받을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공개레슨 이벤트는 골프를 사랑하는 쇼골프 방문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범골프 아카데미와 함께 기획하기 시작한 이벤트”라며, “고객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레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디 제스처, 마약 이상현상?’…검사 출신 변호사 답변
- 남현희 “제가 죽어야 끝나나…모두 전청조의 ‘쇼’” 결백 주장
- 엄마 택배 돕던 중학생 사망…가해차 ‘노란불에 90㎞/h’
- “물류창고서 빈대 나왔다”…‘빈대 공포’에 미확인글까지
- 홍준표 “김포시 서울 편입? 떴다방이 성공하겠나”
- 부부싸움 중 ‘그네 탄 아이’ 내동댕이친 아빠
- 1.5조 상당 中짝퉁 밀수조직 검거… ‘커튼치기’ 수법 썼다
- “3년째 가출 중인 미인대회 출신 부인…이혼 가능한가요”
- BBC “페미로 오해해 폭행한 한국남성” 대서특필
- “우리 개는 안 문다”더니…이웃은 손가락 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