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 기안84보다 빠른 마라토너였네…박소진→정시아 축하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세미가 최근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한 기안84보다 뛰어난 성적을 기록했다.
임세미는 지난 5일 열린 JTBC '서울 마라톤대회'에서 풀코스를 4시간 20분 43초의 기록으로 완주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화제를 모았던 기안84의 풀코스 완주 기록(4시간 47분 8초)보다 훨씬 앞섰지만, 지난해의 기록(4시간 16분 58초)에는 살짝 못 미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임세미가 최근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한 기안84보다 뛰어난 성적을 기록했다.
임세미는 지난 7일 "작년과 다르게 훈련을 못 했던 풀 마라톤. 권은주 감독님이 지난 해 몸에 익혀줬던 기억들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길"이라는 글과 함께 서프라이즈로 등장한 식구들과 페이스메이커, 올해의 벼락치기 코치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응원 보내왔던 친구들 동지들 러너들 모두 고맙습니다. 나도 언제고 응원의 소리와 박수를 보내주러 보답하러 꼭 주로에 서 있을게요"라며 "달리기 마지막 즈음 컵 반환 가능한 보급소가 있어 반갑고 자연을 달리는 마라톤 문화가 환경을 해치지 않고 무해하게 확장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던 날. 주로에 있던 쥬디들, 마피아들, 모든 러너들, 응원해주던 동지들 모두 애쓰셨고 존경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세미는 지난 5일 열린 JTBC '서울 마라톤대회'에서 풀코스를 4시간 20분 43초의 기록으로 완주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화제를 모았던 기안84의 풀코스 완주 기록(4시간 47분 8초)보다 훨씬 앞섰지만, 지난해의 기록(4시간 16분 58초)에는 살짝 못 미쳤다.
이를 접한 박소진, 장희진, 정시아, 노을 등 수많은 동료들이 그에게 축하를 전했다.
한편, 1987년생으로 만 36세인 임세미는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에서 유의정 역으로 열연한 바 있다.
사진= 임세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이지혜, 돌발 발언에 스태프도 '당황'…"노브라 촬영하다 다 비쳐" (관종언니)[종합]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9기 광수, 방송 데뷔 임박…♥영숙 대리 홍보 "연락주세요"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