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망생' 강경준♥장신영 子 정안, 사극 연기 도전 (슈돌)[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장신영의 아들 정안이 사극 연기에 도전했다.
이후 연기자를 꿈꾸는 정안은 아빠 강경준의 코칭 속에 사극 연기에 도전했다.
정안은 강경준의 시범에 따라 감정을 다잡은 뒤 영화 '최종병기 활'의 명장면을 완벽 재연해 부전자전의 연기 DNA를 뽐냈다.
한편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8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정안, 정우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장신영의 아들 정안이 사극 연기에 도전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00회는 “함께라서 500배 행복해”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 정안, 정우 삼부자는 가을 낙엽 위에서 ‘꽃궁수 3인방’으로 변신했다.
조선 최고의 궁수 3인방이 재림한 듯 강경준은 품격 있는 활 쏘기 포즈를 선보이고, 17살 정안은 미소년 궁수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후 연기자를 꿈꾸는 정안은 아빠 강경준의 코칭 속에 사극 연기에 도전했다. 정안은 강경준의 시범에 따라 감정을 다잡은 뒤 영화 ‘최종병기 활’의 명장면을 완벽 재연해 부전자전의 연기 DNA를 뽐냈다.
강경준의 어머니는 삼부자를 보며 "너무 멋있다"며 감탄했다. 곧이어 활쏘기를 이어간 정안은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이다"라며 대사를 이어가며 연기했다.
이에 내레이션을 하던 뮤지컬배우 김호영, 배우 소유진은 "목소리 톤이 너무 좋다"며 극찬했다.
한편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8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정안, 정우를 두고 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이지혜, 돌발 발언에 스태프도 '당황'…"노브라 촬영하다 다 비쳐" (관종언니)[종합]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9기 광수, 방송 데뷔 임박…♥영숙 대리 홍보 "연락주세요"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