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옥 "중학생 강의 NO…'나이 먹고 고생' 발언에 상처" (김창옥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창옥이 중학생들에게 강의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이하 '김창옥쇼')에는 결혼 2년 차 신혼부부 배우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했다.
이날 김창옥은 "중학생은 블랙홀 같은 거다"며 "내가 계속 뭔가를 던지는데 없어져 버린다"고 회상했다.
김창옥은 "(중학생들이) 눈은 날카롭지만, 어디를 보는지 모르겠다"며 "제가 이해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김창옥이 중학생들에게 강의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이하 '김창옥쇼')에는 결혼 2년 차 신혼부부 배우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했다.
이날 김창옥은 "중학생은 블랙홀 같은 거다"며 "내가 계속 뭔가를 던지는데 없어져 버린다"고 회상했다. 그는 "저 정말 강사료 어마무시하게 줘도 안 한다"며 이전에 남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강연을 해봤다고 고백했다.
그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한 시간 동안 저 이렇게 본다"며 풀린 눈으로 허공을 응시하기도. 혀를 날름대는 모습에 지켜보던 사람들은 경악하면서도 동의했다.
김창옥은 "(중학생들이) 눈은 날카롭지만, 어디를 보는지 모르겠다"며 "제가 이해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힘들지, 내가 여기 와서 미안하다' 생각했다고.
그러나 "앞에 있는 애가 자기 친구한테 저 들으라고 '나이 먹고 고생한다'" 발언, 김창옥은 그날 자존감이 매우 떨어졌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이지혜, 돌발 발언에 스태프도 '당황'…"노브라 촬영하다 다 비쳐" (관종언니)[종합]
- 지드래곤, '경찰 출두룩'도 핫해…127만원 안경·BMW 탑승 [엑's 이슈]
- 9기 광수, 방송 데뷔 임박…♥영숙 대리 홍보 "연락주세요"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