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겨울에 돌아오는 '환승연애3' 정보.txt
여름부터 가을까지 세워졌던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시리즈가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옵니다. 2021년 시즌1 방송 당시만 해도 〈환승연애〉라는 타이틀과 이미 헤어진 커플들이 등장한다는 것에 거부감이 든다는 여론도 적지 않았는데요. 본 방송이 진행되며 시청자들도 남녀의 이별과 새로운 만남에 공감하며 울고 웃었습니다. 사이먼 도미닉-이용진-김예원-유라 등 고정 패널들의 입담도 좋았고요.
시즌1과 시즌2 모두 여름의 초입 방송을 시작해 가을 중턱 최종 선택을 마무리했습니다. 프로그램 속 계절은 조금 다르지만, 같은 계절에 방송되서인지 〈환승연애〉 시리즈에는 특유의 공기가 느껴져요. 그런데 이번에 돌아오는 시즌3은 한겨울에 1화를 내보낸다고 해요. 오는 12월 공개를 앞두고 있거든요. 최근에야 제주도에서 진행된 촬영이 모두 끝났다고 하는군요.
다만 시즌1과 시즌2를 만든 이진주 PD의 이적으로 시즌3의 PD가 바뀌었습니다.디즈니+(플러스) 〈핑크 라이〉를 맡았던 김인하 PD가 새롭게 〈환승연애〉의 지휘봉을 잡게 됐어요. 섭외 과정에만 6개월이 걸린다는 〈환승연애〉 시즌3에는 과연 어떤 사연을 가진 출연진이 모이게 될까요? 지금까지의 시즌에서는 메인 포스터를 통해 최종 커플, 현재 커플 등을 추측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서도 제작진이 심어 둔 이스터에그들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궁금해지는군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