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막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BTS 정국과 손 잡은 엑스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S의 게이밍 플랫폼인 엑스박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 정국과의 파트너십 소식을 오늘(7일) 알렸다.
7일, 유튜브 게이밍 공식 트위터 계정은 게시물에 "정국이 연락하면 (엑스박스가 유통하는) A급 게임을 제공해 줘야 할 겁니다!"라고 농담조의 글을 남겼고, 엑스박스는 "우리 황금 막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Anything for the golden maknae)"라며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하트 이모지와 함께 위트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S의 게이밍 플랫폼인 엑스박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 정국과의 파트너십 소식을 오늘(7일) 알렸다.
정확한 파트너십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엑스박스의 공식 트위터를 살펴보자면, 회사는 35초 정도의 짧은 영상과 함께 “이번 주 후반에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영상에서는 BTS 정국이 “저는 엑스박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라며 간단한 프로모션 공지를 해주고 있다.
BTS 정국의 말에 따르면, 이용자는 좋아하는 (엑스박스) 게임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디자인 한 뒤, #JungKookXbox 태그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정국과의 파트너십 글에 대한 엑스박스의 센스있는 답변도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유튜브 게이밍 공식 트위터 계정은 게시물에 “정국이 연락하면 (엑스박스가 유통하는) A급 게임을 제공해 줘야 할 겁니다!”라고 농담조의 글을 남겼고, 엑스박스는 “우리 황금 막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Anything for the golden maknae)”라며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하트 이모지와 함께 위트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파트너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에 이용자들은 “정국은 안 그래도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파트너 잘 만났네.”, “엑스박스도 정국도 완전 호감, 앞으로 어떤 길을 같이 걸어갈지 기대가 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탐방기] 에버랜드 2023 게임문화축제 가보니.. '온 가족이 게임으로 하나가 되다'
- [SWC2023 월드 파이널] 중국 레스트 우승,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로 등극
- [SWC2023 월드 파이널] 4강 2경기: 3대1로 트루웨일 선수 결승 진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