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드디어 주제 파악"…축구 말고 본업으로 '상암 입성' 소감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여는 벅찬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한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여는 소감을 적은 편지를 게재했다.
이 공연에서 임영웅은 2024년 5월 25일, 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여는 벅찬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한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여는 소감을 적은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다.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다"고 너스레를 떨며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재차 알렸다.
이어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됐다"며 "축구하는 거 아니고 제 본업이요"라고 재치 있게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이 소식을 전하는 영상을 공개할 당시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라고도 전했다.
임영웅은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다"며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끝으로 그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셔라"고 팬들을 챙기면서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건행"이라는 말로 글을 마쳤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27일부터 28일, 29일, 11월 3일부터 4일, 5일까지 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 공연에서 임영웅은 2024년 5월 25일, 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하 임영웅 팬카페 글 전문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근처 초등학교에서는 운동회로 아침부터 시끌시끌ㅎㅎ 창문 밖으로 구경 중이에요.
공연이 끝나고 난 뒤 쉬는 날들은 정말 달콤한 휴일이네요.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진짜 어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은데요!!ㅋㅋㅋ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습니다.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구하는 거 아니구요 제 본업이요ㅋ)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레는데ㅎㅎ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아요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사실 얘기 나온 김에 진짜 한번 여러분들 모시고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운동회 삼아 축구도 해볼까 했는데 여러분들이 워낙 크시니 수용할 수 있는 일반인 축구장이 없더라구요..
얼마나 오실지 예상도 안되고 해서 큰 축구장 빌려주실 분 급구합니다!ㅋㅋ (그래도 언제 갑자기 시그널 보낼지 모름)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집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꼭 겉옷 잘 챙겨 다니세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시구요! 나건내챙은 계속하셔야 합니다! 아시겠죠?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건행.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혼자 사는 것 좋다는 서장훈 "'아이 원해…3년 안에 승부 볼 것" (짠한형)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