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1’ 수진, 작정하고 끼부림…강렬 레드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수진이 화려한 비주얼로 솔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 EP '아가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수진은 8일 오후 6시 첫 솔로 EP '아가씨'로 대중 앞에 선다.
한편 수진의 첫 솔로 EP '아가씨'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수진이 화려한 비주얼로 솔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 EP ‘아가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바람에 나부끼는 붉은 천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수진의 모습으로 시작, 꽃이 만발한 공간 한가운데 앉아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수진의 상징인 붉은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장면이 이어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수진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와 다양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스타일링, 각양각색의 오브제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신곡 ‘아가씨’ 속 음원 일부가 임팩트 있게 담겨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수진은 8일 오후 6시 첫 솔로 EP ‘아가씨’로 대중 앞에 선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아가씨’를 포함해 ‘개화 (開花)‘, ‘Sunflower(선플라워)’, ‘TyTy(타이타이)’, ‘SUNSET(선셋)’, ‘bloodredroses(블러드 레드 로즈)’까지 수진의 다채로운 음악 색채를 느낄 수 있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아가씨’는 오리엔탈 사운드의 악기들이 주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듯한 묘한 멜로디와 서정적이고 시적인 노랫말, 수진의 고운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눈부신 시너지를 이룬 곡이다.
수진은 다양한 장르로 꽉 찬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 유니크한 보컬과 독보적인 춤 실력을 백분 발휘하며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어필할 예정이다.
한편 수진의 첫 솔로 EP ‘아가씨’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BRD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혼자 사는 것 좋다는 서장훈 "'아이 원해…3년 안에 승부 볼 것" (짠한형)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