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3개월 만에 결혼, 처음 싸우고 ♥신영수에 실망"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만남 3개월'만에 초스피드 결혼을 한 후유증을 셀프 폭로(?)해 웃음을 안긴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9회에서는 심형탁-사야가 자신들의 결혼식을 빛내준 '교감 선생님' 한고은과 신영수의 집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신랑수업’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만남 3개월’만에 초스피드 결혼을 한 후유증을 셀프 폭로(?)해 웃음을 안긴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9회에서는 심형탁-사야가 자신들의 결혼식을 빛내준 ‘교감 선생님’ 한고은과 신영수의 집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한고은은 심형탁-사야 부부의 집들이에서 직접 만든 소고기뭇국을 대접해 사야를 감동케 했던 터. 이에 사야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집을 방문해 미리 준비해온 특별한 선물을 건네고, 뒤이어 소고기뭇국 레시피를 전수받아 함께 요리를 한다.
그러던 중 한고은과 사야는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부부 싸움’ 관련 이슈가 나오자 한고은은 자신의 경험담을 리얼하게 들려준다.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하다 보니, 결혼 전에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었다”는 한고은이 “결혼하고 나니까 싸울 일이 생겼는데, 그때 (남편에게) 너무 실망했다”고 밝혔다. 과연 한고은이 신영수와 어떤 문제 때문에 첫 부부 싸움을 한 것인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풀었는지에 관심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한고은은 시어머니가 사야를 위해 싸주신 밑반찬을 건네 사야를 감동케 한다. 사야는 “진짜 친언니 같다”라며 고마워했다.
잠시 후 심형탁-사야 부부는 자신들의 결혼식 뒤풀이 비용을 한고은이 결제했던 초특급 ‘미담’도 방출한다. 이에 한고은은 “우리가 먼저 일어나야 했는데, 그냥 일어나기가 싫었다. (친동생 같은 심형탁의) 처가 식구를 대접하는 느낌으로 맛있는 걸 사드리고 싶었다”며 따뜻한 정을 드러낸다. 심형탁은 “저희 결혼식의 지분 30%는 누나 덕”이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교장 선생님’ 이승철은 “그럼 내 지분은 몇 퍼센트냐?”라고 돌발 질문한다. 과연 이에 대한 심형탁-사야 부부의 솔직한 답이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고은-신영수 부부와 심형탁-사야 부부의 회동과, 16년 만에 소개팅에 나선 김동완의 ‘애프터 신청’ 결과는 8일 오후 9시 30분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혼자 사는 것 좋다는 서장훈 "'아이 원해…3년 안에 승부 볼 것" (짠한형)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