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박민혜, 신예 프로듀서 김기림과 손잡고 ‘바람이 불어오고’ 발매

유명준 2023. 11. 7.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마마 박민혜가 신예 프로듀서 김기림과 손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빅마마 박민혜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바람이 불어오고'가 오늘(7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콘진원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에 선정된 신예 프로듀서 김기림 작곡, 작사

빅마마 박민혜가 신예 프로듀서 김기림과 손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빅마마 박민혜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바람이 불어오고’가 오늘(7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어 “박민혜가 부른 ‘바람이 불어오고’는 신예 프로듀서 김기림 작사, 작곡, 편곡한 발라드 곡으로 중의적인 뜻을 가진 바람(Wind, Wish)이라는 단어를 소재로 불어오는 ‘바람’ 속에서 보고 싶은 이를 다시 만나고 느끼길 바라는 ‘바람’을 담아냈다”며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선을 따라 고조되는 피아노와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박민혜의 청아하고 우수에 찬 음색이 애절함과 깊이를 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작사한 김기림과 박민혜가 동시에 지목한 “나의 바람을 너에게 보낸다 / 해가지는 언덕에 나와 떠나버린 너의 곁으로 / 마음을 접어 날려 본다”라는 가사의 메시지와 이어지는 디테일한 편곡과 하모니를 이루는 박민혜의 음색, 그리고 곡이 끝나는 순간까지 이어지는 감정선은 음악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열한시십분 프로덕션의 한창욱 감독이 기획, 제작한 것으로 ‘터널에는 귀신이 산다’, 지아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배우 이지윤이 출연한다.

김기림은 2023년 콘진원 창의인재동반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사업에 선정된 신예 프로듀서로 ‘바람이 불어오고’는 박제업의 ‘첫눈은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 (Dear Snow)’에 이은 두 번째 실력파 아티스트와의 협업 프로젝트 곡이다. 김기림은 박정현 ‘그대 품에 머물고 싶어라’, PL(피엘) ‘아름다운 그대와’ 등 다수의 아티스트 곡에 작곡가로 참여하고, 레트로 뮤직 그룹 제인팝(Jane Pop)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클래프 컴퍼니는 2023년 콘진원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 운영 플랫폼으로 박민혜가 참여한 ‘바람이 불어오고’ 외에도 이영현 ‘아직 너를 사랑하고 있어’, 다이아 주은 ‘Paradise’, 다운(Dvwn)이 피처링한 김녹차의 ‘Last Train’ 등 신예 창작자들과 실력 있는 아티스트가 협업한 다수의 케이팝(K-POP_ 프로젝트 제작 진행, 발매를 지원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