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즈'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이번엔 대만 行…단추 또 터질까 [엑's 이슈]

장인영 기자 2023. 11. 7. 0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엔 대만이다!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두 번째 해외 세미나로 애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대만에서 목격된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퍼졌다.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 내에서 '팜유 라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박나래의 고향인 목포로 떠난 '제2회 팜유 세미나'는 가구 수도권 시청률 10.1%, 최고 시청률 11.9%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이번엔 대만이다!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두 번째 해외 세미나로 애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대만에서 목격된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퍼졌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단정하게 교복을 입고 대만 청춘영화를 연상케 하듯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이번 '팜유 세미나'의 콘셉트가 영화 '상견니'는 아닐지 다양한 추측이 오가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곧 대만가는데 팜유즈 먹는 거 보고 참고해야지", "요즘 팜유즈가 제일 재밌다", "남매 같아", "완전 기대 중" 등 반응을 전했다.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 내에서 '팜유 라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먹는 걸 좋아하는 세 사람이 맨날 방송할 때 얼굴이 부은 느낌으로 온다는 것에서 유래된 명칭이다.

이들은 앞서 지난해 12월 베트남 달랏으로 '제1회 팜유 세미나'를 떠났다. 당시 '제1회 팜유 세미나' 2회차 방송은 수도권 기준 9.7%,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출처: 닐슨 코리아)

박나래의 고향인 목포로 떠난 '제2회 팜유 세미나'는 가구 수도권 시청률 10.1%, 최고 시청률 11.9%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팜유 패밀리'는 '나혼산'의 또 다른 시청률 치트기로 통한다. 또 한 번 해외로 떠나며 세미나를 떠난 이들이 곧 개최될 연말 시상식에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MBC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