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사랑해" 이상민 모친 故 임여순 여사 영면…'미우새'도 추모 [엑's 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룰라 이상민의 모친 故 임여순 씨가 영면에 든다.
이상민의 모친인 고(故)임여순 씨의 발인이 7일 오전 6시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이상민은 '미우새'에서 "엄마가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걸 6년째 보고 있다. 지금은 어머니 병세가 많이 안 좋으시다. 지금은 날 못 알아보신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모친이 병원에서 행방불명이 된 적도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룰라 이상민의 모친 故 임여순 씨가 영면에 든다.
이상민의 모친인 고(故)임여순 씨의 발인이 7일 오전 6시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가족과 지인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이상민의 모친은 지난 4일 새벽 6년 투병 끝에 별세했다. 이상민은 슬픔 속에 여동생과 상주로 자리를 지켰다.
이상민의 모친은 2017년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했으나 2018년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
이상민은 '미우새'에서 "엄마가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걸 6년째 보고 있다. 지금은 어머니 병세가 많이 안 좋으시다. 지금은 날 못 알아보신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본인도 아픈 걸 인정 못 하는 거다. 그때 오는 게 섬망 증세다. 잠깐 일시적으로 오는 치매"라며 모친의 투병 상태를 설명했다. 이상민은 모친이 병원에서 행방불명이 된 적도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는데 아무도 본 사람이 없다. 의료 기기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간다는 말에 누워서 손을 들고 계시는 거다. 너무 겁이 났다, 마지막 인사는 아니겠지"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어머님이 기적으로 기력이 돌아오시면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는 질문에 이상민은 "그냥 '사랑해'. 정말 많이 못 했던 이야기다"라고 말했다.
5일 방송 말미 '미우새' 측은 이상민의 어머니, 故임여순 여사를 추모했다. 어머니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고백하는 이상민의 모습을 다시 공개하며 먹먹함을 자아냈다.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혼자 사는 것 좋다는 서장훈 "'아이 원해…3년 안에 승부 볼 것" (짠한형)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