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tvN 토일극 잔혹사 끊는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영우' 이후 1년여 만에 복귀한 박은빈이 다시금 시청률 제조기로서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박은빈은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tvN '무인도의 디바'로 1년여 만에 복귀했다.
최근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연모' 등 출연 작품들의 흥행을 이끌어온 박은빈이 '무인도의 디바'도 10%를 넘기면서 '시청률 보증수표'다운 면모를 자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우영우' 이후 1년여 만에 복귀한 박은빈이 다시금 시청률 제조기로서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박은빈은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tvN '무인도의 디바'로 1년여 만에 복귀했다.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지난해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던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무려 17.5%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박은빈은 작품에서의 열연을 바탕으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무인도의 디바'는 지난해 남다른 영향력을 자랑했던 박은빈의 차기작인데다, 박은빈의 데뷔 후 첫 tvN 드라마 출연이라 더욱 많은 관심이 모였다.
여기에 지난 3월 방영된 '판도라: 조작된 낙원'부터 시작된 tvN 토일드라마의 흥행 부진이 계속됐던 터라 박은빈의 부담은 더욱 커졌다.
'판도라'를 필두로 '구미호뎐 1938',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아라문의 검'까지 8%의 시청률을 넘긴 작품은 '구미호뎐 1938'이 유일했다. 이전까지 '스물다섯, 스물하나', '우리들의 블루스', '환혼', '작은 아씨들, '슈룹', '일타 스캔들'까지 흥행이 보증됐던 tvN 토일드라마였던 터라 최근의 부진은 매우 뼈아팠던 상황.
이런 가운데 '무인도의 디바'는 첫 방송 때 3.2%의 시청률로 출발해 바로 다음 회에 5%를 돌파했고, 지난 5일 방송된 4회는 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단숨에 '구미호뎐 1938'의 성적에 가까워졌다.
최근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을 비롯해 MBC '연인' 파트2, SBS '7인의 탈출' 등 쟁쟁한 작품들이 동시간대에서 경쟁하는 가운데, 이번 주에는 KBS 2TV '고려거란전쟁'까지 방영을 앞두고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최근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연모' 등 출연 작품들의 흥행을 이끌어온 박은빈이 '무인도의 디바'도 10%를 넘기면서 '시청률 보증수표'다운 면모를 자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위 패딩 패션까지 '핫보디 인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