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진아 노래·간증 들으러 오셔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름다운교회(방호경 목사)는 다음 달 3일 오후 1시30분 경기 남양주 별내면 청학로 54번길 20에 있는 이 교회 본당에서 송년초청집회를 개최한다.
초청 강사는 가수 태진아 집사이다.
방호경 목사는 초청의 글에서 "힘겨웠던 코로나 이후 새롭게 달려온 2023년 벌써 한 해 마지막을 준비하는 때 가수 태진아 집사를 초청해 주민 여러분과 연말초청집회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집회는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대표 서정형)가 협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교회(방호경 목사)는 다음 달 3일 오후 1시30분 경기 남양주 별내면 청학로 54번길 20에 있는 이 교회 본당에서 송년초청집회를 개최한다.
초청 강사는 가수 태진아 집사이다.
태진아는 무대에 오르기 전 기도하는 신앙 좋은 교회 집사다.
1981년 미국으로 건너가 옥경이(이옥형 씨)와 결혼, 가정을 꾸린 뒤 생활고에 시달렸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거리에서 라이터, 선글라스, 볼펜 등을 팔며 두 아이를 키웠다.
2년 뒤 아내의 인도로 교회를 찾았고 눈물로 예수님을 영접했다.
힘들 때마다 하나님께 기도하며 용기를 얻는다는 태 집사는 지금까지 하나님과의 약속을 지키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방호경 목사는 초청의 글에서 “힘겨웠던 코로나 이후 새롭게 달려온 2023년 벌써 한 해 마지막을 준비하는 때 가수 태진아 집사를 초청해 주민 여러분과 연말초청집회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집회는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대표 서정형)가 협력한다.
서정형 기독문화선교회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교회 회복 및 신앙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준비된 강사진이 지역 주민을 초청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말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박상은 샘병원 미션원장 베트남 의료선교 중 별세 - 더미션
- ‘시대 트렌드’ 읽고 교회 미래를 밝히자 - 더미션
- “은퇴후 넘어진 나를 일으켜 세우신 하나님” - 더미션
- 소설로 읽는 닥터 홀 가의 의료선교 이야기 - 더미션
- “쪽찬송은 그만” 땀·정성 모아 러시아에 새 찬송가 선물한 교회 - 더미션
- “대한민국 분열 멈추고 은혜의 플랫폼·영적 강국 되길” - 더미션
- “아들 덕분에 성령체험… 마약 퇴치 전도사로 거듭났죠” - 더미션
- 강화 주문도 구순 앞둔 할머니 권사들 기어서라도 예배드리며 한옥 예배당 100년 지켰다 - 더미션
- “노인? 어르신?… 앞으론 ‘장청년’이라 불러다오”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