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것 좋다는 서장훈 "'아이 원해…3년 안에 승부 볼 것"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재혼 계획에 관해 언급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열 번째 짠 서장훈 EP.11 짠한형 능욕하는 안취 거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러나 서장훈은 그것을 잘 안 믿는다고 답하며 거절했다.
서장훈은 "앞으로 한 3년 정도 본다"며 "3년 안에 승부를 한번 내보고, 그게 안 된다 하면 혼자 사는 게 낫지 않겠나" 생각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서장훈이 재혼 계획에 관해 언급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열 번째 짠 서장훈 EP.11 짠한형 능욕하는 안취 거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이혼에 관해 얘기했다. "하루에 결혼하는 사람 숫자랑 이혼하는 숫자가 이제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며 "여러분들 가정에 친구, 친척 한 명씩은 다 있다"고 한 것. 특별히 본인만의 일이 아니라고. 얼마 전 김새롬이 방송에 나와 서장훈이 돌싱 롤모델이라고 밝혔다고 알리기도 했다.
이어 그는 "처음은 그래, 이해하고 이러는데 제일 겁나는 게 사실 두 번째"라고 고백했다. "그때는 변명거리가 없다"는 서장훈은 "그때부턴 내가 이상한 놈이 되는 거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신동엽은 "당당하게 '그래요, 전 취미가 이혼이에요'"하라며 농담 식으로 그를 위로, '특기 이혼, 취미 이혼'이여도 괜찮다고 했다.
한편, 서장훈은 "'아이는 하나 있었음 좋겠다' 이런 생각이 있는데, 지금처럼 이렇게 방송하고 뭐 이런데 누구를 또"라며 자녀 양육 의지를 밝히기도.
그의 진심을 들은 신동엽은 "너 일단 다 떠나서 정자를 냉동 먼저 하자 어때? 활동성 좋을 때"라며 정자 냉동을 제안했다.
그러나 서장훈은 그것을 잘 안 믿는다고 답하며 거절했다. 아이도 가끔 바뀌니 정자 역시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아 걱정이라고. 이에 신동엽은 "그냥 네가 개인적으로 냉동은 안 되지? 그건 안 되는 거지?"라며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앞으로 한 3년 정도 본다"며 "3년 안에 승부를 한번 내보고, 그게 안 된다 하면 혼자 사는 게 낫지 않겠나" 생각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이어 "왜냐면 나이가 너무 많고, 아이가 태어난다면 '아이한테도 조금 미안한 짓이다'라는 게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서장훈은 1974년 6월생, 49세.
무엇보다 그의 고민은 삶의 방식이라고. "제가 누구랑 같이 사는 게 그렇게 되게 적합한 사람은 아닌 거라는 건 잘 안다"는 그는 "혼자 사는 게 더 적합한 사람이기는 하다"며 여러 고민이 있음을 알렸다.
사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위 패딩 패션까지 '핫보디 인증'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