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 시즌2' 로키, 타임슬립 통제 성공 "이야기를 다시 쓸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키 시즌2' 5회에서 다른 모습으로 마주하게 된 팀 로키와 모든 시간선의 종말을 막아내야만 하는 로키의 절박함이 몰입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로키 시즌2'는 다시 돌아온 로키(톰 히들스턴 분)와 모비우스(오웬 윌슨),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TVA의 천재 기술자 OB(키 호이 콴)가 한 팀이 되어 시간선의 무한 붕괴 속 대혼돈을 막기 위해 과거-현재-미래를 넘나드는 예측불가 타임슬립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10일 마지막 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로키 시즌2' 5회에서 다른 모습으로 마주하게 된 팀 로키와 모든 시간선의 종말을 막아내야만 하는 로키의 절박함이 몰입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로키 시즌2'가 지난 3일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마지막 희망이었던 시간 직조기가 완전히 파괴된 후, 팀 로키가 순식간에 자취를 감추고 TVA마저 스파게티화 되어버리는 끔찍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시작부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한 이를 목격하고 충격과 혼란에 빠진 로키에게 타임슬립 현상이 다시 일어나게 되면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펼쳐 나갔다. 또 한 번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게 된 로키.
그는 이 불규칙한 여정 속에서 1962년의 시간 분기선에서 프랭크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는 케이시, 2012년 뉴욕에서 의사로 일하고 있는 헌터 B-15, 2022년 클리블랜드에서 제트스키를 판매하고 있는 돈이라는 이름의 모비우스까지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는 팀 로키와 재회하게 되지만 자신과 TVA에서의 일들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이들을 보며 좌절했다.
한편, 1994년 패서디나에 떨어진 로키는 그곳에서 팔리지 않는 공상과학 소설을 쓰는 물리학자 OB를 마주했다. 다른 이들과 달리 "소설 속 등장인물이 나타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 같다"라며 흥미를 보이는 OB에게 로키는 시간 직조기가 파괴되기 직전으로 돌아가야 한다며 도움을 청했고, 그간의 상황을 바탕으로 이들은 팀 로키를 한자리에 모아야 한다는 결론에 다다랐다.
이때, TVA의 붕괴 직전 로키가 극적으로 챙긴 TVA 안내서가 한 몫을 해냈다. TVA 안내서를 따라 1994년의 OB의 손에서 새롭게 완성된 템패드와 로키의 절박한 설득으로 다시 한 자리에 모이게 된 팀 로키. 하지만 마지막 퍼즐 조각이었던 실비는 자신을 찾아온 로키에게 "난 내 삶을 원해"라 말하며 돌아가기를 거부했다.
자신을 향해 이기적이라는 로키를 보며 실비는 "넌 뭘 원해?" 라며 로키의 본심을 물었고 로키는 대의를 앞세우지만, 수차례의 추궁에 "내 친구들을 되찾고 싶어. 혼자는 싫어"라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로키는 끝내 실비를 설득하는 데 실패하고 혼자 돌아가야만 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실비는 자신이 택한 시간선이 사라지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결국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로키의 뒤를 따랐다.
실비의 합류로 다시 한번 희망을 갖게 된 팀 로키. 하지만 이들이 있던 1994년의 시간선마저 붕괴되기 시작했고 로키의 눈앞에서 모두가 사라져 버리면서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그 순간, 기적적으로 타임슬립에 성공한 로키는 붕괴 직전의 시점으로 돌아갔다.
이와 함께 "타임슬립을 통제하는 데 성공했다"라는 엄청난 사실을 밝히며 "내가 이야기를 다시 쓸 수 있어"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역대급 엔딩을 장식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앞으로 단 하나의 에피소드만을 남겨둔 가운데 과연 어떤 반전들을 쏟아낼지, 어떤 결말을 이뤄낼 것인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키 시즌2'는 다시 돌아온 로키(톰 히들스턴 분)와 모비우스(오웬 윌슨),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TVA의 천재 기술자 OB(키 호이 콴)가 한 팀이 되어 시간선의 무한 붕괴 속 대혼돈을 막기 위해 과거-현재-미래를 넘나드는 예측불가 타임슬립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10일 마지막 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라이머와 안 맞아" 경제관념→딩크족 갈등 재조명 [엑's 이슈]
- '9년 열애' ♥임세령 허리 감싼 이정재…애정전선 이상 無 '당당 행보' [엑's 이슈]
- 꽈추형 "10대들, 콘돔 대신 라면 봉지…첫 성관계 14.1세"
- 안영미, 이러니 美 출산→육아하지…"♥남편, 우는 게 이쁘다고"
- 스트레칭 후 헛웃음까지…'마약 혐의' 지드래곤의 당당함 (엑's 현장)[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