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가수 장민호와 전속모델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가수 장민호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20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론칭과 동시에 하이뮨과 인연을 맺은 장민호는 올해 역시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다시 한번 하이뮨의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가수 장민호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20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론칭과 동시에 하이뮨과 인연을 맺은 장민호는 올해 역시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다시 한번 하이뮨의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일동후디스는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를 보유한 장민호가 하이뮨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두터운 팬층을 통해 하이뮨 인지도 확대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하이뮨과 장민호의 시너지 효과는 대단했다. ‘산양유단백’이라는 차별화된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우수한 제품력에 장민호가 직접 부른 ‘하이뮨송’의 중독성 넘치는 매력으로 하이뮨을 알리는 데 힘을 더했다. 특히 올해 10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출시 3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며,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견고히 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출시부터 누적 매출 4,000억원을 달성하기까지 함께해 온 장민호와 또 한 번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랜 기간 모델로 함께한 만큼 앞으로도 하이뮨과 장민호의 케미 넘치는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6년 투병 끝 별세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외국 거주 자녀, 부모 귀국했으면 병역 대상…'유승준 사건'이 남긴 것 [디케의 눈물 133]
- 인요한, 중진·친윤에 '불출마' 전화 걸었다…당 지도부는 침묵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추경호, 이재명 1심 선고에 "사법부에 경의…대한민국 정의 보여줘"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