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동욱·임수정, '검블유' 후 설레는 로맨스 재회 "마음 편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의 배우 이동욱, 임수정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서의 특별한 인연에 이어 설렘 가득한 연기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의 배우 이동욱, 임수정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서의 특별한 인연에 이어 설렘 가득한 연기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2019년에 방송돼 인기를 얻은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헤어진 연인으로 이동욱이 특별 출연해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비주얼 커플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짧은 만남에도 열화와 같은 반응을 남겼던 이동욱, 임수정이 영화 '싱글 인 서울'로 다시 만나 특별한 조화를 예고한다.
이동욱은 혼자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로, 임수정은 일에 있어서 프로페셔널하지만 일상에서는 허당미 가득한 출판사 편집장 현진으로 분했다.
두 사람은 '싱글 인 서울'에서 싱글 라이프에 관한 에세이 시리즈를 만드는 작가와 출판사 편집장으로 뜻밖의 로맨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대리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에 이동욱은 "임수정 씨와 이전부터 인연이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마음 편하게 촬영했다"라고 말해 이들이 보여줄 로맨스 티키타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임수정은 "이동욱 배우가 매력적이고 독특한 영호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느꼈다. 함께 재밌는 영화를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전해 두 사람이 어떤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싱글 인 서울'을 연출한 박범수 감독은 "드라마를 보며 두 사람의 로맨스가 궁금했고 더 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고 꼭 두 사람의 조합을 다시 보고 싶었다"라며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가 범죄 저질렀나?"…손절→불화설 '구설 폭탄' 막기 힘드네 [엑's 이슈]
- "525개월子 이상민 엄마"…'아들 바라기' 故임여순 여사의 '미우새'史 [엑:스레이]
- '놀토' 보이콧 확산…이미지 세탁한 '19금' 밈 '비난↑' [엑's 이슈]
- 차학연 리스크...'무인도의 디바'도 악영향? [엑's 이슈]
- 프리지아, 70평 한강뷰 아파트 공개…"혼자 사는데 과할 수 있지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