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연예계 의자왕' 별명, 딸한테 창피…연애 포기했다"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이 연애할 예정이 없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동건의 일상이 그려졌다.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동건은 "깨끗하게 포기했다. 연애라든가, 이런 건 저는 포기했다"라며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또한 '다시는 공개 연애가 없는 거냐'라는 물음에, 이동건은 "없었으면 좋겠다. 연애든, 공개 연애든"라며 허탈하게 웃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이동건이 연애할 예정이 없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동건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건의 어머니는 이동건에게 "혹시 마음에 드는, 사귀는 사람 있냐"라며 조심스레 질문했다. 이동건은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망설이며 대답하지 못해 모두를 궁금하게 했다.
이후 이동건의 사전 미팅 현장이 보였다.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동건은 "깨끗하게 포기했다. 연애라든가, 이런 건 저는 포기했다"라며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그는 "저를 색안경을 끼고 보는 시선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저는 별명이 '의자왕' 아니냐. '연예계 의자왕'. 누군가 스캔들이 나게 되면, 끝에 꼭 나를 거기에 붙이더라. '그래도 연예계 의자왕 이동건보다는' 이러면서"라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어 그는 "처음에는 너무 화가 나더라. '왜 나를 저렇게 표현하지?' 이랬다. 근데 분명히 안 좋은 시선이 있다는 건 저도 알고 있기 때문에, 연애는 안 될 것 같다"라며 연애할 생각이 아직까진 없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제작진이 "영원히 안 할 순 없지 않냐"라며 재차 질문하자, 이동건은 "이제 1년 지나면 로아가 휴대폰을 가질 거고, 아빠 이름을 검색할 수도 있다. 그런 걸 생각했을 때 지금도 미안하다"라며 딸 로아를 언급했다.
이동건은 "이런 걸 얘가 만약에 본다면, 제가 참 창피하고 미안하다"라며 로아를 향한 미안함을 다시 한번 전했다.
또한 '다시는 공개 연애가 없는 거냐'라는 물음에, 이동건은 "없었으면 좋겠다. 연애든, 공개 연애든"라며 허탈하게 웃으며 말했다.
한편, 이동건은 2016년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배우 조윤희와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이후 2017년 5월 배우 조윤희와 결혼했다. 그해 12월 딸 로아를 품에 안았으나, 결혼 3년여 만 2020년 5월 이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가 범죄 저질렀나?"…손절→불화설 '구설 폭탄' 막기 힘드네 [엑's 이슈]
- "525개월子 이상민 엄마"…'아들 바라기' 故임여순 여사의 '미우새'史 [엑:스레이]
- '놀토' 보이콧 확산…이미지 세탁한 '19금' 밈 '비난↑' [엑's 이슈]
- 차학연 리스크...'무인도의 디바'도 악영향? [엑's 이슈]
- 프리지아, 70평 한강뷰 아파트 공개…"혼자 사는데 과할 수 있지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