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임금체불 前소속사 떠나 새둥지…에스팀 엔터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지석진이 에스팀과 새롭게 출발한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석진과 함께 그간 진행해 온 방송 활동과 틱톡, 유튜브 콘텐츠는 물론 패션 등 새로운 영역까지 더욱 왕성한 활동과 도전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지석진과 좋은 인연으로 만나 매우 기쁘고 설렌다. 자신만의 콘텐츠가 확실한 지석진의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하고 지원할 것이다"라며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나아갈 지석진에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지석진이 에스팀과 새롭게 출발한다.
6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석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992년 데뷔 이후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석진은 현재 SBS ‘런닝맨’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틱톡과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MZ 세대와도 적극 소통 중이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석진과 함께 그간 진행해 온 방송 활동과 틱톡, 유튜브 콘텐츠는 물론 패션 등 새로운 영역까지 더욱 왕성한 활동과 도전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지석진과 좋은 인연으로 만나 매우 기쁘고 설렌다. 자신만의 콘텐츠가 확실한 지석진의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하고 지원할 것이다”라며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나아갈 지석진에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석진의 전 소속사 우쥬록스는 송지효를 비롯한 소속 연예인들의 출연료를 미지급하고, 직원들의 임금을 체불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 과정에서 송지효와 지석진이 직접 나서 직원들의 생활비를 부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6년 투병 끝 별세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인요한 혁신위를 장식품으로 전락시키지 않으려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 "입 열면 한국 뒤집어져, 담당 PD 죽인다" 마약왕 박왕열 감옥서 격분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