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만에 이혼 "서로 미래 응원"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본명 김세환)와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이혼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6일 엑스포츠뉴스에 "라이머와 안현모가 최근 이혼조정절차를 마무리하고 협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라이머와 안현모는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한편, 라이머는 가수 겸 프로듀서로 현재 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을 이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본명 김세환)와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이혼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6일 엑스포츠뉴스에 "라이머와 안현모가 최근 이혼조정절차를 마무리하고 협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는 걸로 마무리했다"며 이혼사유 등에 대해서는 "개인 사생활이다보니 언급이 어렵다"고 덧붙였다.
라이머와 안현모는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두 사람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두 사람의 계정에는 서로 함께 찍은 사진 등이 모두 내려간 상태이다.
한편, 라이머는 가수 겸 프로듀서로 현재 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을 이끌고 있다. 안현모는 SBS 기자로 활약했으며, 결혼 후에는 방송인으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라이머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가 범죄 저질렀나?"…손절→불화설 '구설 폭탄' 막기 힘드네 [엑's 이슈]
- "525개월子 이상민 엄마"…'아들 바라기' 故임여순 여사의 '미우새'史 [엑:스레이]
- '놀토' 보이콧 확산…이미지 세탁한 '19금' 밈 '비난↑' [엑's 이슈]
- 차학연 리스크...'무인도의 디바'도 악영향? [엑's 이슈]
- 프리지아, 70평 한강뷰 아파트 공개…"혼자 사는데 과할 수 있지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