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11년만 멜로 ‘사랑한다고 말해줘’, 27일 디즈니플러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디즈니플러스에서도 볼 수 있다.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멜로 드라마다.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 '새드무비', '호우시절',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등을 통해 멜로 연기를 선보였던 정우성은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통해 청각장애를 가진 화가 차진우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디즈니플러스에서도 볼 수 있다.
6일 디즈니플러스는 '사랑한다 말해줘'를 오는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멜로 드라마다. ‘그 해 우리는’을 통해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 김윤진 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의 김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또한 정우성이 11년 만에 선택한 멜로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 ‘새드무비’, ‘호우시절’,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등을 통해 멜로 연기를 선보였던 정우성은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통해 청각장애를 가진 화가 차진우로 분한다.
신현빈은 극 중 배우의 꿈을 키우는 정모은 역을 맡아, 차진우로 인해 겪게 되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6년 투병 끝 별세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인요한 혁신위를 장식품으로 전락시키지 않으려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 與 주류도 이준석도 당황케한 인요한 파격…홍준표 "정계 빅뱅" [정국 기상대]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