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부모님 만나…이혜영 "행복하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제롬과 베니타 커플이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5일 제롬은 "7/16/23 Either good or bad, Benita met Ok Ja and Pong C. 좋은일이던 나쁜일이던, 베니타가 옥자씨랑 봉진씨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베니타와 제롬은 '돌싱글즈4 IN U.S.A'에서 만나 최종 커플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돌싱글즈4' 제롬과 베니타 커플이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5일 제롬은 "7/16/23 Either good or bad, Benita met Ok Ja and Pong C. 좋은일이던 나쁜일이던, 베니타가 옥자씨랑 봉진씨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롬은 베니타와 그의 부모님과 함께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돌싱글즈4'의 MC이자 제롬의 오랜 지인인 이혜영은 "세상에‥행복하렴"이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건넸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부모님 인상이 너무 좋으세요. 베니타님 만나시고 넘넘 안심되고 또 행복하셨을듯요" "너무 보기 좋습니다. 두 분 인연이신 것 같아요 한편의 영화같은"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다.
앞서 베니타는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꿈많은 소라언니'를 통해 "저도 제롬 부모님을 만났다. 그때 잠깐 오셨었을 때 잠깐 뵙고 인사드렸다"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또 '돌싱글즈4' 출연 후 달라진 생각에 대해 "이혼을 하고 나서 그 단점과 치부를 드러내는 걸 두려워했었는데 그 단점이 다른 사람들한테는 큰 웃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좀 더 오픈을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유명세 싫다고 방송 꺼려했는데 지금은 어떤가"라는 물음에 "사실 아직도 부담이긴 한데 중독성이 좀 있어서 그 늪에 빠지고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또 "언제부터 예뻤냐"는 질문에 "부모님이 만드셨고 의느님의 도움을 조금 받은 외모다"고 밝혔다.
한편 베니타와 제롬은 '돌싱글즈4 IN U.S.A'에서 만나 최종 커플이 됐다. 이들은 SNS를 통해 커플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제롬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김용 "청담동서 성공, 하루에 800만 원 벌다 10억 날렸다"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