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타임] 3대가 함께 담그는 행복한 김장,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김성룡 2023. 11. 5.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 오후 3:00 3대가 함께 담그는 행복한 김장,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2023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를 찾은 3대 가족이 5일 강원 평창군 진부면 송어축제장레서 김장을 담그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올해 축제는 평창에서 키운 배추와 알타리무 그리고 국내산 천일염과 고추가루, 신안 임자면 새우젓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100% 국내산 재료로 12일까지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사진 평창군
사진 평창군
사진 평창군

■ 오후 3:00 2024 대입 수시 비대면 면접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2024 수시 학생부 면접 전형 비대면 면접 특강이 5일 부산 사상구 동서대 U-IT관 6층 국제세미나실에서 학생과 학부모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방송영상과 박덕춘 교수가 비대면 면접시 자세, 표정, 옷차림, 핸드폰 촬영기법 등에 관해 강의하고 있다.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 오전 9:00 3만5000명 서울 가로질러 달린다, JTBC 서울마라톤 스타트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서울을 달리는 JTBC 서울마라톤이 5일 오전 3만50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출발해 여의도, 광화문을 거쳐 잠실종합운동장 구간에서 열렸다. 1999년 중앙 서울마라톤으로 시작한 이 대회는 2018년 JTBC 서울마라톤으로 명칭을 바꿨다. 풀코스(42.195㎞)는 상암 월드컵공원을 출발해 양화대교~여의도~마포대교~광화문~세종대로~천호대교를 거쳐 잠실 종합운동장까지 이어진다. 10㎞ 마라톤은 상암에서 양화대교를 건너 여의도까지 달리는 구간에서 열린다. 지난 5월에 실시된 본접수 참가신청은 역대 최단시간 2시간만에 신청이 마감됐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여 호평을 받은 풀코스에서 올해도 마라톤 대회가 열린다. 서울 시내를 관통하면서 3개의 한강 다리를 건너 도심 풍경과 한강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코스다.

jtbc 서울 마라톤 참가자들이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출발하고 있다. 장진영 기자
장진영 기자
장진영 기자

김성룡 기자 xdrago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