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의 시선

정윤지 2023. 11. 5. 0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뷰티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 '르 르가르 에르메스'가 론칭을 앞두고 있다. 파리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엘르> 가 다녀왔다.

에르메스 뷰티에서 선보이는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 ‘르 르가르 에르메스(Le Regard Hermès)’. ‘에르메스의 시선’이라는 뜻으로 아이섀도우와 마스카라를 통해 눈꺼풀에 내려앉은 빛과 그림자를 표현함으로써 자신과 세상을 응시하는 따뜻한 시선을 완성한다는 의미다. 에르메스 아티스틱 디렉터 피에르-알렉시 뒤마와 에르메스 뷰티 오브제 디자이너 피에르 아르디, 에르메스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레고리스 피르필리스 등 에르메스 전문가들이 ‘눈’이 담고 있는 다양한 언어와 감정, 뉘앙스를 담아낸 결과물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마스카라, 뷰티 툴 등으로 선보인다.

가장 먼저 주목할 제품은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그래픽 모티프가 반영된 원형 & 정사각형 아이섀도우가 각 2개씩 담긴 팔레트 ‘옹브르 데르메스(Ombres d’Hermès)’. 핑크부터 앰버, 블루 등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여섯 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기만의 색을 찾아 표현할 수 있을 것. 선적(線的)인 위트를 가미해 줄 마스카라 ‘트레 데르메스(Trait d’Hermès)’도 출시된다.

옹브르 데르메스 컬러 팔레트 세트 오브 포 아이섀도우, 01 옹브르 페탈, 15만4천원.
트레 데르메스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마스카라 래쉬 투 래쉬 볼륨, 01 느와 퓌쟁, 9만5천원, 모두 Hermès Beauty.
지금까지 선보여온 에르메스 뷰티 제품 중에서 가장 우아하면서도 정밀한 ‘제스처’라 할 만하다. 포뮬러의 97%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민감한 눈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블랙부터 구릿빛, 레드 버건디, 인디고 블루 등 총 여섯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옹브르 데르메스와 조합해 드라마틱한 연출도 가능하다. 이 외에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아이 브러시 4종과 속눈썹에 유려한 컬링 효과를 줄 꾸르브-씰 뷰러까지 선보인다니 기대가 증폭된다. 이번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로 에르메스 뷰티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게 됐다. 당신의 시선에 어떤 ‘에르메스 제스처’를 담고 싶은가?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