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안은진 향한 진심 고백 “물러섬 없는 사랑 보여준다” [TV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에서 배우 남궁민이 안은진에게 진심을 전한다.
이어 "이장현의 매력이 폭발하는 매우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배우 남궁민은 언제나 그렇듯 열연으로 이장현의 매력을, 유길채를 향한 이장현의 물러섬 없는 사랑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촬영 현장에서도 제작진 모두 감탄했을 정도다. 안방극장을 '이장현 신드롬'으로 들썩이게 할 '연인' 1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에서 배우 남궁민이 안은진에게 진심을 전한다.
4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 측은 17회 전개를 예고했다.
최근 ‘연인’에서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유길채(안은진 분)를 향해 보여주는 애틋한 순정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연인’ 제작진이 17회 본방송을 앞두고, 이장현이 또 한 번 감동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앞서 질투에 눈이 먼 각화(이청아 분)는 수많은 조선 포로들의 목숨을 가지고 이장현을 협박했다. 결국 이장현은 애써 모진 말로 유길채에게 이별을 고했다. 이에 한양으로 돌아간 유길채는 구원무(지승현 분)에게 이혼을 선언했다. 17회에서는 이장현과 유길채의 한양 재회가 예고된 상황이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오늘(4일) 방송되는 17회에서는 이장현이 한양으로 돌아와, 유길채와 만난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마음은 변함없는, 어쩌면 더 강력해진 사랑으로 일렁이기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이장현은 누구도 쉽게 꺼낼 수 없는 말로, 자신의 가슴속 진심을 털어놓는다. 이장현의 진심은 단숨에 유길채의 마음을 단단하게 부여잡는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이장현의 매력이 폭발하는 매우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배우 남궁민은 언제나 그렇듯 열연으로 이장현의 매력을, 유길채를 향한 이장현의 물러섬 없는 사랑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촬영 현장에서도 제작진 모두 감탄했을 정도다. 안방극장을 ‘이장현 신드롬’으로 들썩이게 할 ‘연인’ 1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후 9시 5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이게 인간이냐" 숙소 곳곳에 소변 흩뿌리고 튄 대만 관광객
- '돌아온 라건아' 부산 KCC, DB전 충격 딛고 모비스 완파…시즌 2승
- 와이넬 ‘샴페인 드 브노쥬’, 샴페인 슈발리에 작위 수여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