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치 않은 KT, '우승 후보' 징동 상대 8강전 기선 제압 [롤드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KT는 4일 오후 부산 동래구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녹아웃 스테이지 8강 징동과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KT는 만만치 않은 움직임으로 '우승 후보' 징동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탑 라인에서 KT-징동은 '한 끗 차이' 승부로 치열하게 대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부산, 임재형 기자) KT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그랜드 슬램을 노리는 징동을 맞아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KT는 4일 오후 부산 동래구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녹아웃 스테이지 8강 징동과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KT는 '비디디' 곽보성이 아칼리를 꺼내들면서 1세트부터 다른 흐름을 예고했다. KT는 만만치 않은 움직임으로 '우승 후보' 징동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탑 라인에서 KT-징동은 '한 끗 차이' 승부로 치열하게 대결했다. 그 과정에서 흐름은 계속 팽팽하게 유지됐다.
KT는 소규모 교전에서 이득을 취하면서 징동을 상대로 2000골드 가량 우위를 점했다. 팽팽한 흐름에서 결정타를 날린 팀은 KT다. KT는 20분 드래곤 사냥 도중 징동과 정면 승부를 벌였다. 적의 주요 스킬을 소모시킨 KT는 정글에 갇혀버린 징동을 요리하면서 순식간에 4000골드 이상 격차를 벌렸다.
KT는 사이드 라인 주도권도 꽉 쥔 채로 징동을 압박했다. 28분 KT는 '내셔 남작'을 사냥하면서 징동을 끌어내고 흐름에 완전히 쐐기를 박았다. KT는 방어 능력을 잃어버린 적들을 지속적으로 잡아내면서 1세트 선취점을 기록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은퇴 번복' 박유천, ♥태국 미모의 사업가와 열애 중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