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혐의 구속' 전청조, 가슴절제 부위 공개 "남현희가 권유" (궁금한 이야기 Y)[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궁금한 이야기 Y' 전청조가 남현희의 권유로 가슴절제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3일 방송된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최근 논란이 된 전청조와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 사건을 다루며 전청조를 파헤쳤다.
이날 방송에서 전청조는 "내가 인터뷰하면 현희가 다친다. 생물학적으로 저랑은 임신이 불가능하다. 성전환수술을 했다는 걸 알고 있는데 XX이 아닌 이상 저랑 임신이 된다는 걸 알겠냐"고 말했다.
한편 전청조는 이날 구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궁금한 이야기 Y' 전청조가 남현희의 권유로 가슴절제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3일 방송된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최근 논란이 된 전청조와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 사건을 다루며 전청조를 파헤쳤다.
이날 방송에서 전청조는 "내가 인터뷰하면 현희가 다친다. 생물학적으로 저랑은 임신이 불가능하다. 성전환수술을 했다는 걸 알고 있는데 XX이 아닌 이상 저랑 임신이 된다는 걸 알겠냐"고 말했다.
이어 "저음부터 여자로 알고 있었다. 수술하게 된 이유도 '가슴때문에 걸리니까 빨리 (수술을) 하라'고 해서 했다. 같이 살려고. 제 수술자국 아직 안 아물었다. 상처도 안 아물었다. 병원 기록도 떼어줄 수 있다"고 했다.
전청조의 지인은 "갑자기 여자랑 결혼을 한다고 했고 결혼식도 SNS로 알았다"고 밝혔다. 2018년 제주도로 돌연 이사를 간뒤 한 여성과 결혼을 발표했다고.
웨딩 촬영 업체 관계자는 "(당시) 웨딩촬영을 해줬다. 제가 알기로는 그분이 파라다이스 회장의 세번째 아들이라고 했고 영어 단어를 섞어 썼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전청조는 1년 만에 또 다른 연인을 만나 결혼할 뻔했다.
전청조와 결혼할 뻔한 남성 지인은 "대국민 사기극이다. 기사 내용을 자세히 보니까 너무나도 똑같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전청조는 이날 구속됐다. 서울동부지법 신현일 부장판사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를 받는 전청조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심사)을 한 뒤 "도망할 우려가 있고 주거가 일정치 않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전청조는 강연 등을 하면서 알게 된 이들로부터 투자금 명목으로 돈을 건네받아 가로채거나 이를 위해 대출을 받도록 유도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이 지금까지 파악한 사기 범행 피해자 수는 15명, 피해 규모는 19억원을 넘는다. 수사 경과에 따라 피해 규모는 더 늘어날 수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연합뉴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은퇴 번복' 박유천, ♥태국 미모의 사업가와 열애 중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