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터래기의 방' 미니 팝업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SPA브랜드 스파오는 지난달 20일부터 11월2일까지 진행된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EXO 백현의 캐릭터인 '터래기' 컬렉션 미니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스파오는 터래기 2차 협업 컬렉션을 기념하며, AK홍대점에서 미니 팝업스토어 터래기의 방을 오픈해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SPA브랜드 스파오는 지난달 20일부터 11월2일까지 진행된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EXO 백현의 캐릭터인 ‘터래기’ 컬렉션 미니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터래기는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이모티콘(‘.ㅅ’)이 포인트로 팬들을 위해 탄생한 캐릭터다.
지난 5월 스파오는 터래기와 협업 1차 컬렉션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스토어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출시했다. 오픈 3일만에 준비된 물량이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고 2차 컬렉션을 예고했다.
스파오는 터래기 2차 협업 컬렉션을 지난달 20일에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수면파자마, 베딩커버세트, 양말세트, 룸슈즈, 볼캡이 출시됐다.
특히 스파오는 터래기 2차 협업 컬렉션을 기념하며, AK홍대점에서 미니 팝업스토어 터래기의 방을 오픈해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제공했다. 터래기의 방을 실제로 옮겨 놓은 듯한 컨셉의 공간과 함께 다양한 상품들이 포토존과 함께 구현됐다.
미니 팝업스토어 첫 날에는 오픈런과 함께 일부 품목이 완판됐다. 미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찾았고 1차 컬렉션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터래기 미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AK홍대점의 입점객 수가 기존대비 약 5배 이상,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했다”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진행되는 협업에 열광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국힘, 한동훈-서울 이준석-광주 내보내라
- 한국타이어로 본 생떼 노조의 최후 [기자수첩-산업IT]
- "남현희, 범죄 숨기려고 김민석 고소한 것이면 무고죄 성립하지만 가능성 낮아" [법조계에 물어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