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제목에 담긴 의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헝거게임'의 프리퀄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제목에 담긴 의미를 공개했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한 '헝거게임'에 스노우가 12구역 조공인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헝거게임' 전 시리즈에 등장하며 전율과 중독성을 선사한 이 곡의 탄생 비화가 이번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헝거게임'의 프리퀄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제목에 담긴 의미를 공개했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한 '헝거게임'에 스노우가 12구역 조공인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프리퀄이 8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서정적인 제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새와 뱀의 상반된 이미지는 이 둘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며 기존 팬들은 물론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헝거게임'을 잘 모르는 관객이라도 영화의 테마곡 '더 행잉 트리(The Hanging Tree)'는 한 번쯤 들어 보았을 것. '헝거게임' 전 시리즈에 등장하며 전율과 중독성을 선사한 이 곡의 탄생 비화가 이번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음악 유랑단의 일원이지만 평화 유지군에 의해 12구역에 들어가게 된 루시 그레이는 제10회 헝거게임에도 참여하게 되는 인물이다. 이때 야만적인 캐피톨에 불복하고자 부른 곡이 바로 '더 행잉 트리'이다.
뿐만 아니라 수려한 노래 실력과 누구에게나 친근한 성격,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무지갯빛 드레스는 한 마리의 새를 연상시키며 '노래하는 새'라는 별명을 얻는다. 특히 이전 시리즈 나온 새, 모킹제이가 혁명의 상징이었던 만큼 이번 '노래하는 새'는 어떤 전개를 펼쳐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다음으로 '뱀'은 이번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 스노우를 연상시킨다. 과거 유망한 가문 출신이었지만 전쟁으로 몰락한 스노’는 제10회 헝거게임을 통해 권력을 얻고 싶어 하는 인물이다. 이를 위해 게임의 수석 메이커 골 박사의 눈에 들기 위해 노력한다. 유전 변형 동물을 만드는 것을 즐기는 골 박사가 최초로 만드는 돌연변이가 '뱀'인 것으로 알려지며 이번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속에서 '뱀'이 상징하는 여러 가지 의미를 찾아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1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누리픽쳐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미자, 길거리서 해장술 병나발…결국 소지품 분실까지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