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대학 이용주, 권율 질투 "코미디언 직무유기, 많은 자극" (슈퍼폴)[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세계경찰:슈퍼폴' 이용주가 권율을 질투했다고 밝혔다.
MBC 시사교양 '세계경찰: 슈퍼폴'이 4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세계경찰: 슈퍼폴'은 글로벌 범죄 공조 수사 프로그램으로 한국 지부의 '슈퍼폴 요원'이 세계의 '슈퍼폴 요원'을 연결해 실제 발생한 국내외 범죄 사건에 대해 알아보는 새로운 포맷의 총 6부작 범죄 토크쇼다.
국내 최초로 작전 지휘 차량을 스튜디오로 구현해 범죄 사건이 벌어진 세계 현지에 직접 출동한 것 같은 리얼함을 연출한다.
배우 장영남, 권율, 코미디언 이용주가 출연한다. 장영남이 '슈퍼폴 반장'으로 변신해 범죄 수사를 진두지휘한다. 권율은 '엘리트 요원'이 돼 예리한 추리를 선보인다. 월드개그 1인자 '피식대학’ 이용주는 신입 막내 요원으로 열혈 사건 추적에 나선다.
현직 국내 경찰청 소속의 범죄사냥꾼 이대우 형사와 방원우 프로파일러, 마약단속전문 김대규 형사 등 범죄수사 전문가들이 자문요원으로 함께한다.
권율은 3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한 MBC 시사교양 '세계경찰:슈퍼폴' 제작발표회에서 엘리트 요원 역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예능 베테랑'으로 등극한 권율은 "장영남 선배님이나 용주 씨나 너무 깜짝 놀랐다. 리허설했나 할 정도로 너무 잘하셨다. 내가 딱히 뭘 한 게 없이 같이 리듬을 잘 타야겠다는 생각만 했다"라며 겸손해했다.
이어 "현장에 가면 30, 40명의 스태프들의 눈망울이 반짝거리고 열정이 느껴지니 MC들도 더 잘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도 에너지를 받았다. 무언가를 함께하고 있구나, 살아있구나 느낀 현장이었다. 제작진과의 많은 소통을 담당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옆에 있던 이용주는 "내 역할인데 권율 형님이 웃음을 많이 주셔서 코미디언으로서 많이 배웠다. 많이 자극이 됐다. 내가 직무유기를 했나 뭐하고 있었나 생각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권율은 "날 째려본 게 몇 번 느껴지긴 했다"라며 농담했다. 이용주는 "너무 잘하셔서 질투가 느껴졌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겼다.
이용주는 "'세계경찰:슈퍼폴'의 신입 요원이다. 촬영하는 기간 동안 제작진분들이 너무 많이 준비해주셔서 나 스스로가 요원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서 배역에서 못 빠져나왔다. 사건이 일어날 것 같고 바로 출동하고 싶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큰 프로그램을 고정으로 함께 한 게 처음이어서 두려움 반이었고 머뭇거렸다. 끝나고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두 분과 같이 할 수 있어 많이 배웠다"라며 만족해했다.
'피식대학' 멤버들의 반응도 전했다. 이날 피식대학 김민수, 정재형은 제작발표회의 진행을 맡았다.
이용주는 "너무 감사하게 합류했다. 외모적으로 요원 역할을 할 만한 사람이 딱 봐도 보이지 않나. (김민수, 정재형은) 잡범 역할 같다. 본인들도 인정할 거다. 요원 역할은 이미지상 내가 해야겠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계경찰:슈퍼폴'의 관전포인트에 대해서는 "피식대학에서는 이용주 외모가 나쁘지 않구나 착각하다가 여기에서는 장영남 선배님, 권율 형님과 같이 있다 보니 '생각보다 쟤 얼굴 왜 이렇게 크지'라고 생각하는 게 재미있을 수 있다"라며 셀프디스하기도 했다.
'세계경찰: 슈퍼폴'은 1회 '미국판 살인의 추억, 길고비치 연쇄살인' 편을 시작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사탄종교 살인 사건, 영화 '범죄도시' 현실판인 중국동포 조폭 사건, 이탈리아 마피아 대부와 멕시코 마약왕 등을 주제로 총 6부작으로 나눠 생생한 글로벌 범죄 현장을 전달한다.
미국 전역을 공포에 몰아넣은 미국판 '살인의 추인' 의 전말을 담은 MBC '세계경찰:슈퍼폴' 1회 '길고비치 연쇄살인사건'편은 3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할 예정이었지만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방송 관계로 하루 연기됐다.
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하며, 다음주부터 '세계경찰:슈퍼폴'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Wavve에서도 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미자, 길거리서 해장술 병나발…결국 소지품 분실까지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