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중앙회, 송영철 대표에게 감사장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중앙회가 지난 10월 27일, 협회 사무실에서 (주)송영철공작소 송영철 대표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영훈 사무총장은 수여식에서 "송영철 대표는 부모를 잃고 어려운 환경속에 살아가는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2008년부터 아름다운 동행 콘서트를 후원하며 본 협회를 돕기 시작했으며, 이후 수년 동안 소년소녀가장을 돕는 일에 지속적으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앞장서 해오셨기에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에 감사장을 수여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중앙회가 지난 10월 27일, 협회 사무실에서 (주)송영철공작소 송영철 대표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영훈 사무총장은 수여식에서 “송영철 대표는 부모를 잃고 어려운 환경속에 살아가는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2008년부터 아름다운 동행 콘서트를 후원하며 본 협회를 돕기 시작했으며, 이후 수년 동안 소년소녀가장을 돕는 일에 지속적으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앞장서 해오셨기에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에 감사장을 수여한다”고 전했다.
송영철 대표는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큰 영광이다. 작은 관심이 소외된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새삼 느끼며, 앞으로도 힘들고 고된 환경속에서 꿋꿋하게 살아가는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